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자친구 때문에 자존감이 떨어지고,

남자친구 때문에 자존감이 떨어지고,
나는 재수하고 대학 1학년 21세로, 남자친구는 대학 서클에서 만난 20세다. 남친과 사귈뿐이다. 하지만 남자친구는 정말 가까워지고 잘생기고 성격이 좋고 키가 크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에게 먼저 대시하고 나를 너무 좋아해서 나에게 굉장히 잘해줘. 나는 매우 깨끗하고 매력적이고 자신감이 넘치는 여성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러나 나는 자존심도 매우 낮고, 외모도 평균 이하이며, 자격 지심 열등감이있는 쪽에서 질투도 정말 깊다.

전 남자친구가 먼저 나에게 반고하고 고백했지만 잠시 떠났다고 생각하면 이야기도 그럴 것이라고 무서워 그저 내 남자친구는 모든 방면에서 너무 좋았는데 왜 내가 좋아하는지 나는 예쁘다 게다가 체형도 나쁘고 성격도 단지 좋은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