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혼전 임신 결혼 후 결혼 후 가족 사정 공개

혼전 임신 결혼 후 결혼 후 가족 사정 공개
1년의 연애 끝에 아이를 낳고 결혼을 했다.
오랜만에 만난 건 아니지만 대략적인 가족 사정은 알고 있지만 자세한 가족 상황은 결혼하고 나서 알게 됐다.

나는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고 생각하지만 남편은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고 주장합니다.

예전에 남편이 사촌들 사이가 안좋아서 말다툼을 했다고?? 같은 일을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 사이가 좋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들 때도 있었지만 그 대화는 계속 엇갈렸다. 잠시 후 남편은 외할아버지가 두 채의 집을 소유하고 있고 외할머니가 첩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촌들 사이의 나쁜 관계도 이복형제들과의 나쁜 관계였다. 그리고 이모는 첩이었던 외할머니의 자식이라 친오빠도 아니었습니다.
외할머니, 외할머니 얘기를 자주 해서 많이 놀랐고 사촌 얘기를 할 때도 이복형제라는 말을 안 해서 너무 속상하고 이게 하찮은 일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많이 속상했어요 그리고 남편이 내 출신을 속였다는 사실, 그것은 식사라기 보다는 식사에 가깝다.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다고 하지만 그때도 두 집에 사는 것이 더 나쁘다며 두 집에 사는 것을 미화하는 모습을 보고 당시에는 두 집에 사는 것이 잘못됐다며 민망했다.

그런데 남편은 그런 현상이 전염성이 있다고 믿지 않는데 왜 외할머니가 살 수밖에 없다고 하시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남편은 집안일을 바람피우지 말라고 주장합니다.